美 증시 오를대로 올랐다…유럽으로 눈 돌리는 월가
이들 국가와 WTO의 권능 유지.
지난해 11월 초까지만 해도 상·하단이 모두 4%대였지만 두 달여 만에 3%대 중반 수준으로 내려왔다.반면 지난해 7월 뱅크런(대규모 예금 인출) 위기를 겪었던 새마을금고는 4%대 후반의 고금리 상품으로 고객 유치에 나서면서 올해 들어 금융권 금리가 엇갈리는 모양새다.
12월에도 수신 잔액의 완만한 증가세가 유지됐다며 뱅크런 위기 이후 일부 금고에서 고객 유치를 위한 이벤트성 상품을 출시한 것이라고 설명했다.60%의 금리를 제공하고 있다.금리가 떨어지면서 은행권 정기예금에서 이탈하는 고객도 늘고 있다.
반대로 새마을금고는 수신 회복을 위해 나 홀로 고금리 영업을 이어가고 있다.한국은행 경제통계시스템에 따르면 지난해 11월 신규 취급액 기준 새마을금고의 1년 만기 정기예탁금 금리는 연 4.
지난해 10월 말 새마을금고의 수신 잔액은 3개월 연속 늘어난 249조4145억 원으로 집계됐다.
이에 따라 수신 잔액도 증가하는 추세다.타운돌이는 2008년 제18대 총선을 이명박 정부가 앞두고 대대적으로 추진한 뉴타운 사업을 활용한 공약을 내걸고 당선됐던 수도권 지역 여당(당시 한나라당) 의원들을 일컫는 말입니다.
사진은 윤석열 대통령이 이날 경기 고양 일산동구 고양아람누리에서 ‘1.돈이 되는 정보를 찾아내는 옥석 가리기가 결코 쉽지 않습니다.
부동산프로젝트파이낸스(PF) 지원방안.일부는 ‘재건축 6년 빨라진다거나 아예 대놓고 ‘재건축 속도전.